메이저놀이터추천













궁은 메이저놀이터추천그런 성이 하나 더 있었다. 굳이 구분을 한다면 외성 내성이라고 할까? 내성의 경계 수준은 외성보다 훨씬 심한듯 했다. 현재 한나라는 황건적의 난 때문에 크게 흔들리고 있는 상황이었다. 그런 상황이였기에 반란에 대비해서 단단히 경계를 서는듯 했다. 만약 유건이 황제를 암살하는 계획을 짯다면 포기해야 했을 것이다. 내성만 봐도 그 삼엄함이 메이저놀이터추천보통을 뛰어 넘었기 때문이다. 물론 준비를 많이 하면 가능할수도 있겠지만 그렇게 까지 하고 싶지는 않았다. 유건은 죽고 싶은 마음이 없었다. 유건 혼자서 몇십명의 병사를 상대할수도 메이저놀이터추천있지만 한계라는게 존재했다. 이곳에 주둔중인 몇만에 달하는 병사를 상대하고 싶은 생각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니 유건은 위험하지 않은 범위 내에서 움직이고 싶었다. 유건은 다시 녹화한 것들을 살폈다. 곳곳에 벽이 메이저놀이터추천있거나 계단이 있었다. 그나마 내부의 건물들이 화려하게 만들어졌기에 벽을 타고 넘는게 어렵지는 않을듯 했다. "그나저나 보물창고는 대체 어디야." 유건은 잠시 생각을 해보았다. 황궁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존재했고 그들에게 필요한 물자의 양도 상당했다. 그러니 하루에도 수백차례 물건들이 들어왔다 나갔다. "아무레도 길에서 가까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