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팅놀이터













미관을 해외배팅놀이터위해서도 존재했다. 그러니 상당히 아름답게 만들어졌다. 게다가 칩입자를 막는 구실도 했기에 물줄기도 신경을 써야 할듯 했다. 정상적으로 도로를 이용한다면 크게 문제가 될게 없지만 유건은 길이 아니라 숨어 들어갈 생각이었다. 그러니 생각할게 많았다. "병사들은 왜이렇게 많은 거야." 밤에도 병사들의 움직임이 멈추지 않았다. 상당히 많은 해외배팅놀이터병사들이 성 내부에서 움직였는데 그 숫자가 상당히 많았다. 황궁은 황제를 보호하는 곳이였기에 상당한 전력이 존재했다. 게다가 정예병이였기에 무장도 상당히 훌륭했다. 외곽에서 근무를 해외배팅놀이터서는 병사들의 무장은 빈약한 편이였는데 내부의 병사들은 중무장을 했다. 거의 얼굴만 들어났고 상당히 무거운 갑옷을 착용하고 있었다. "무거운 갑옷을 입고 있으니 속도는 느리겠네." 모든지 일장 일단이 있었다. 무장이 해외배팅놀이터두꺼우면 속도가 느릴수 밖에 없었다. 게다가 의장용으로 보였는데 의장용 장비는 화려하기는 하지만 실용성은 떨어지는게 보통이었다. 화려하지만 실전에서는 너무 무겁거나 전투를 벌이기 힘든게 바로 의장용이었다. 유건은 녹화분을 보면서 계속해서 분석을 했다. "그래도 다행이네. 황제를 암살하는게 아니니까 말이야. 만약 황제를 암살하는 거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