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M사이트 패턴분석 하는곳













어차피 MGM사이트 패턴분석 하는곳시간과의 싸움이었다. 시간을 어떻게든 보내야 하기 때문이다. "음... 저쪽에 근무자가 오는군." 교대시간이 되었다. 약간 늦은듯했지만 따질 필요가 없었다. "어이 수고해." "응. 알았어." 장일은 상대방 병사와 잘 아는 사이인듯 했다. 유건은 목례만 하고는 다시 막사로 향했다. "오늘 수고했어." 장일은 말을 하고는 바로 막사로 MGM사이트 패턴분석 하는곳들어가 잠을 청했다. 유건은 잠을 잘까 말까? 잠시 망설였다. 어차피 한시간 밖에 잠을 자지 못한다. 좀 있으면 일어나서 식사를 만들어야 할 시간이었다. "그냥 좌선을 해야 겠다." MGM사이트 패턴분석 하는곳좁은 막사 안에서 잠을 자는 것도 교역이었다. 그러니 좌선을 하면서 운기를 하는게 나을듯 했다. 유건은 막사 뒷편으로 갔다. 이곳은 막사들 사이에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보기 어려운 장소였다. 유건은 MGM사이트 패턴분석 하는곳다리를 꼬아서 좌선을 하기 시작했다. 원래 운기를 할때는 좌선을 하는게 효율이 더 좋았다. 그러니 보통 게임을 끝내기 전에 좌선을 한상태에서 운기를 시작하고는 로그아웃을 하는게 보통이었다. 누워서 운기를 하는 것은 몸속에 쌓이는 내공이 적기 때문에 여유가 있다면 이렇게 좌선을 하는게 더 나았다. "천도심법 운기 역근세수경 독파" 운기가 되는 것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