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M홀짝 분석하는법













다른 MGM홀짝 분석하는법직업들은 많이 써먹지 못했다. 초급상인은 게임을 하다보면 돈이 모자르기 때문에 거래를 할때 쓰기 위해 얻은 직업이었다. 하지만 여기서는 쓸일이 없었다. 사냥이나 퀘스트를 하면 레벨이 금방 크겠지만 그렇지 못하니 답답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숙련도는 스킬을 많이 써야 늘지만 직업 레벨은 경험치만 오르면 쑥쑥 오른다. 그럼 좀더 MGM홀짝 분석하는법쓸만한 스킬을 얻을수 있기 때문에 보통은 사냥을 통해 레벨을 오르는 방법을 많이 쓴다. 하지만 유건으로서는 이렇게 스킬을 사용해서 경험치를 얻는 방법밖에는 없었다. "은신술이 얼마나 되야 MGM홀짝 분석하는법쓸만해 질까?" 은신술을 익힌 이유는 황궁보물창고를 털기 위해서 이다. 그러니 경계를 서는 병사들의 눈을 벗어날 정도는 되야 한다. 그러니 은신술도 어느정도 수준은 되야 써먹을수 있었다. "한 스킬레벨을 10레벨 MGM홀짝 분석하는법지 만들어야 겠다." 10레벨을 만들기 위해서는 쉬지 않고 스킬을 써야 한다. 유건은 계속해서 은신술을 썻다. -띠링 경험치가 20 늘어났습니다. 스킬을 쓸때마다 경험치는 계속해서 상승한다. 하지만 그 양이 너무 작았다. 뭐 스킬렙을 올리기 위해서는 어쩔수 없지만 이렇게 해서 언제 올릴지 걱정이 되었다. 황건적이 천하를 먹지 못한 이유